세상만사

저스트 마이 사이즈, 봄 향기 머금은 ‘보태닉 에디션’ 론칭


[KJtimes=유병철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아메리칸 코튼 보정웨어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기존 프리미엄 라인을 한 단계 넘어선 비욘드 프리미엄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상품이자 비욘드 프리미엄 라인의 첫 제품으로 봄기운 가득한 보태닉 에디션을 론칭한다. 비욘드 프리미엄 보태닉 에디션2019 봄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꽃과 나뭇잎 등 싱그러움으로 가득한 정원을 연상케 하는 보태니컬 패턴 레이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로썸 핑크·가든 아이보리·아이리스 블루·선샤인 베이지·퀸 블랙 등 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컬러 구성도 눈길을 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무리한 가슴 압박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브라렛 스타일로 가벼움과 편안함을 더했다. 이에 가슴을 모아주고 받쳐주는 주요 기능을 위해 브라 안쪽과 어깨 부분에 리프팅 패널을 넣어 자연스럽게 가슴 볼륨이 살아나도록 했으며, 풀커버리지 레이스컵과 넓은 레이스 밴드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가슴을 서포트해 매끈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 준다.

 

한 단계 더 높인 프리미엄 라인답게 원단 역시 공을 들였다. 가슴 중심부 홀밴드에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로 땀 배출이 용이해 쾌적함을 높였고, 등을 감싸는 날개 부분에 알로에 가공이 함유된 수피마 사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재질을 느낄 수 있다. 수피마 고급 면 소재 특유의 촉감을 통해 입는 내내 기분 좋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엠코르셋의 상품기획 총괄 담당 조혜선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2019 S/S 시즌에 맞춰 올해 처음 선보이는 비욘드 프리미엄라인으로 고품질 원단뿐 아니라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고품격 란제리라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브라렛인 만큼 산뜻한 봄 느낌의 디자인과 함께 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더한 이번 브라렛 신제품 역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보태닉 에디션은 오는 315일 밤 1045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5가지 시즌 컬러로 구성된 보태닉 에디션브라·팬티 5세트와 함께 특별 구성된 상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118년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언더웨어 기업 헤인즈 브랜즈(Hanesbrands Inc.)의 대표 브랜드로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어떤 사이즈의 여성이라도 내 몸에 꼭 맞는 맞춤속옷을 착용한 듯 편안한 코튼 보정웨어를 만드는 브랜드다. 2012년 국내 론칭 이후 특히 출산 후 몸매 보정 등 체형에 고민이 많은 여성과 중년여성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