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모레퍼시픽그룹,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Ice Beauty)’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는 6월 뜨거운 여름에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얼려 쓰는 토너부터 수면팩, 아이스 스틱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8개 브랜드에서 총 8품목이 출시된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여름철 열기로 달아오른 피부, 피부 탄력저하, 과도한 피지분비 등의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주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는 31안팎이지만, 여름철 햇볕 아래 피부 온도는 40이상으로 올라간다. 특히 피부에 열을 전달하는 적외선은 자외선보다 파장이 길어 투과력이 강하기 때문에 더 깊은 피부까지 침투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뜨거운 온도는 피지 분비를 증가시키고, 피부 저항력을 약화시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특히 냉동 보관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있는 열을 단기간에 낮추어 피부는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일시적인 해동에 문제가 없도록 설계되었으며, 가능하면 냉동보관 및 사용을 추천하지만 사용하던 제품을 상온으로 옮겨도 문제는 없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을 포함하여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원하는 스킨케어 유형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은 살얼음 입자로 온도를 낮춰 지친 여름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셔벗크림이며,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는 무더운 여름 토너 하나로 진정 미백 보습효과를 주는 아이스 토너 제품이다.

 

또한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은 유자셔벗 쿨링 제형TM으로 피부 온도를 -4.5도 낮춰주는 제품이며,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은 여름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얼려쓰는 시카크림 제품이다.

 

이밖에 얼려쓰는 수박스틱인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열이 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얼굴과 몸에 함께 쓰는 올인원 수딩젤 에뛰드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이 출시된다.

 

아이스뷰티 기술을 연구 개발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스킨케어연구소 안순애 팀장은 아이스뷰티는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로, -15이하에서도 얼지 않되 사용감도 뛰어난 핵심 제형 기술을 담았다,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더운 여름철 피부에 문제없이 최대의 효능을 나타내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올 여름 피부에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여름 필수템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6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이나 마트, 온라인몰(AP,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