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주말 브런치 일 브런치(IL BRUNCH) 선봬


[KJtimes=유병철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는 하늘 위의 브런치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주말 브런치 일 브런치(IL BRUNCH)를 오는 824일부터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한다.

 

도심이 깨어나는 모습을 감상하며 활력있는 주말 아침을 맞이하기에 충분한 다채로운 뷔페 섹션과 수석 셰프 루카 카리노의 위트가 더해진 4가지 패스 어라운드(Pass around)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스카이라운지는 호텔 최고층인 30층에 위치해 서울과 한강이 한 눈에 펼쳐지는 뛰어난 전망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식사 전에 식전주를 가볍게 즐기는 문화를 반영해, 일 브런치에서는 대표적인 식전주인 아페롤 스프리츠를 즐기며 식사를 시작한다. 뷔페에 준비된 15여가지의 에피타이저를 즐기며 브런치의 즐거움을 끌어올리고, 구름처럼 포근하고 푹신한 계란 요리로 식사를 시작한다. 메인 요리는 꽃등심, 안심, 양갈비 스테이크, 랍스터, 저열에 익힌 부드럽고 바삭한 삼겹살, 푸아그라 소스를 올린 닭다리구이, 오리가슴살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뜨거운 돌판 위에 올라간 메인 디쉬를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는 것도 색다른 볼거리다.

 

뷔페에는 다양한 해산물이나 프로슈토, 치즈 등도 준비되기 때문에 와인을 곁들이기도 좋다. 특히남도에서 매일 직송되는 신선한 해산물은 일 브런치의 자랑 중 하나. 마지막으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만들어지는 바나나 펜케이크와 정통 이탈리안 젤라또를 얹은 와플을 비롯해 루카 카리노 셰프의 할머니 비법 레시피로 만든 티라미수 등 15가지의 디저트 메뉴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일 브런치 런칭 기념으로 824일부터 추석 연휴가 있는 914일까지 일브런치 이용 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스카이라운지 #일브런치 #한강뷰브런치 #주말브런치)와 함께 소셜채널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카이라운지의 애프터눈티 세트, 피자&비어 패키지, 주중뷔페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일 브런치는 824일부터 매주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2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오는 추석 연휴에는 912일부터 15일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