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와인 마켓 & 포차 이벤트 진행


[KJtimes=유병철 기자] 글래드 호텔은 와인 마켓과 포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1층 호텔 입구에서 823일과 30일에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마켓에서는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낮 12~ 오후 1, 오후 6~ 오후 82번에 걸쳐 진행된다.

 

우아하고 강렬한 론 지역의 대표 와인으로 코냑, 알마냑을 비롯하여 석류와 시트러스의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바케라스 레드, 보르도 지역을 대표하는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벨아시스 크루,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는 부르고뉴 지역의 피노누아 떼르드벨, 섬세한 기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파클링 와인 콘슐라 팔라스 샴페인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과 조니 바에서 아란치니, 브리 치즈 브루스케타, 깔라마리 등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LL층에 위치한 블룸 홀에서는 실내 포장마차 컨셉의 포차 이벤트를 828일 단 하루 개최한다.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즐기면 좋은 글래드 시그니처 플레이트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는 글래드 포차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선물 세트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세트와 함께 1+1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과, 라이브 공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와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포차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 "고객ㆍ주주ㆍ직원 위해 최고의 가치 창출하겠다"
[KJtimes=김봄내 기자]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이 취임 100일을 맞이해 JB금융지주의 전략방향을 밝히는 자리를 가졌다. JB금융그룹 김기홍 회장은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취임 10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JB금융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현 금융환경에 맞는 새로운 성장발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기홍 회장은 취임 후 100일간 JB금융그룹의 핵심 가치 확대 등 주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기존 경영 방식을 대폭 변경하는 지주사 ‘변화와 혁신의 시간’을 가져왔다. 먼저, 김기홍 회장은 지난 4월 취임 직후 지주사 ‘조직 슬림화’와 ‘핵심 기능 강화’ 를 주 내용으로 하는 지주사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조직개편을 통해 지주사와 자회사간 역할을 분명히 구분하는 한편, 자회사의 자율경영권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체계를 정비함으로써 조직의 안정화를 이루어 냈다. 이에 따라, 지주사는 기존 4본부 15부에서 4본부 10개부로 축소됐고 지주사 인원도 30% 가량 감축되었다. 조직개편과 세대교체로 조직 전체에 긴장감을 불어넣어 급변하는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력을 높이면서 투명 경영의 바탕위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