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헉슬리X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협업 프로모션

[KJtimes=김봄내 기자]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함께 가을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협업 프로모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Beautiful Journey in Autumn’를 진행한다.

 

 

오는 918일부터 128일까지 진행되는 뷰티풀 저니 인 어텀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만의 고품격 감각을 접목,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니라 헉슬리와의 협업을 통해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뷰캉스 (뷰티+바캉스)’ 콘셉트로 마련되었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패키지 투숙객에게는 디럭스 룸,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중 선택 1박과 헉슬리 베스트 루틴 4종으로 구성된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를 비롯, 이그제큐티브 룸 혹은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무료 인터넷 이용은 물론 투숙 기간 중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 룸 패키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는 헉슬리의 베스트 에센스 루틴 4가지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니어처 키트로, 에센스와 오일이 결합된 신제형 에센스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를 포함해 즉각적인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에센스 그랩 워터’, 실키한 텍스쳐로 피부 생기와 광채를 제공하는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페이셜 오일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올 가을 완전한 휴식을 위한 여정, ‘뷰티풀 저니 인 어텀패키지는 디럭스 룸 기준 175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홈페이지 및 전화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