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출시


[KJtimes=유병철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을 체험할 수 있는 아날로그 제주패키지를 오는 1231일까지 선보인다.

 

아날로그 제주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특히 11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 선택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청정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중식당 청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 중식 코스와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디너1024일 단 하루 진행한다. 연어 냉채, 토사전복, 큐브 안심 스테이크, 유린기, 칠리 왕새우, 치즈 춘권 등이 디너 코스 메뉴로 제공되며 케이머스 나파밸리 카베르네 소비뇽, 에멀로 메를로, 코넌드럼 레드 블렌드, 메르솔레이 리저브 샤도네이, 코넌드럼 스파클링 등 미국 고급 와이너리로 알려진 와그너 패밀리의 와인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농약의 신선한 제주 감귤을 직접 수확하고 맛보면서 즐거운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아날로그 제주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주의 늦가을, 겨울의 정취를 느끼면서 1024일 진행되는 와인&디너 프로모션을 통해 중식당 청 만의 담백한 코스 요리와 어우러지는 와인의 풍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