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신한카드,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 출시

[KJtimes=김승훈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국야쿠르트, GS리테일과 제휴해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정기 결제 캐시백과 GS리테일 매장 할인 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먼저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이용금액의 5%와 추가 1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2천원 이상 자동이체 시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정기 주문 합산금액이 12천원이라면 5%600원에 추가로 1천원을 더해 1,600원을 캐시백 해주는 방식이다.

 

또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쇼핑몰인 ‘hyFresh’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를 캐시백 해준다.

 

‘hyFresh’는 유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선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 등 GS리테일 매장과 스타벅스에서도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각각 5%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팝 신한카드 체크의 캐시백 서비스는 통합 캐시백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8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12천원까지, 5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이면 8천원까지,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면 5천원까지 캐시백 된다.

 

한편 캐시백 서비스 외에도 제휴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한국야쿠르트 정기 주문 이용금액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최초 결제 후 1년 동안 한국야쿠르트멤버스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추가 적립은 결제금액 기준 월 최대 5만원까지 적용된다.

 

‘hyFresh’에서 주문하면 특별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GS25, GS THE FRESH 등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1+1 서비스, GS&PONT 추가 적립 등의 혜택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이나 신선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와 다양한 온,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GS리테일의 혜택을 한 데 연결한 카드라는 데에 강점이 있다신한카드는초연결, 초확장, 초협력이라는 ‘3초 경영을 표방한 만큼 이러한 초연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 황창규 회장 임직원 130명과 도상훈련…왜
[KJtimes=김봄내 기자]“사고는 항상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발생하는 만큼 다양한 변수를 고려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반복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으로 모든 구성원의 위기대응 역량을 한층 높여야 한다.” 황창규 KT 회장의 일성이다. 황 회장은 전날인 10일 주요 임직원 130여명과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그리고 임직원들에게 이처럼 당부했다. KT에 따르면 처음으로 네트워크 장애 대응 훈련과 별도로 모든 KT 연관 조직이 참여해 위기대응 도상훈련을 시행했다. 특히 이번 훈련의 특징은 지난해 11월 아현국사 화재 대응과정에서 드러났던 문제들을 중심으로 신속한 위기대응 체계와 고객불편 최소화 방안, 위기대응 커뮤니케이션 등을 구체화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다. 시간 경과에 따른 단계별 진행을 거쳐 위기대응 매뉴얼이 실제 상황에 적합한지를 확인했고 조직별 위기대응 임무가 적절한 지 점검했다. 도상훈련이 끝난 후에는 열린 토론이 이어졌다. 토론의 주된 내용은 장애내역·대체서비스, 피해복구 상황 등을 어떻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국민들에게 알릴 수 있을지 여부다. KT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7월 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진행된 KT 혜화국사 통신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4주간 체지방 관리 캠페인 ‘커브 챌린지’ 개최
[KJtimes=유병철 기자]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이어트 및 체지방 관리를 독려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Life By Seacret Curb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4주간 도전 후 체지방량과 체중 감소량을 측정해 최종 38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커브(Curb)’를 비롯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4가지 제품을 섭취하며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최고 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박사가 추천한 식단 및 제품 활용팁이 정리된 ‘뉴트리션 가이드’를 제공해 도전 참가자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도전기간 동안 먹게 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커브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커브 챌린지 팩’으로 구성돼 판매 중이다. ‘커브’는 지난달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