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크레이지 포 피자’ 프로모션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128일부터 크레이지 포 피자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2년 경력의 이탈리안 셰프 루카 카리노가 흔히 만나기 힘든 피자 3종으로 직접 구성했다. 익힌 굴로 토핑한 해산물 피자와 포카치아 빵 안에 토마토향이 살아있는 아마트리치아나 소스와 페코리노 치즈를 넣고 신선한 루콜라를 올린 피자를 선보이고, 마지막으로 피자 도우를 튀겨 초콜릿 스프레드와 설탕 슈가를 곁들인 디저트 피자가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호텔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바이젠을 함께 주문하면 맥주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호텔 믹솔로지스트 주도로 만들어진 아트바이젠은 유럽 최고 품질의 노블 홉을 선별해 블렌딩한 정통 밀 맥주로 묵직한 바디감과 깊은 황금빛 색상이 특징이다. ‘크레이지 포 피자는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4종 선봬

 


롯데호텔서울의 델리카한스에서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4종의 케이크를 선보인다. 판매기간은 211일부터 14일까지다. 케이크 하나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럭셔리함과 가심비까지 갖춘 케이크를 추천한다. 스트로베리 스펀지 케이크에 4가지 색의 크림을 장미 모양으로 우아하게 장식한 밸런타인 로즈와 초콜릿으로 만든 진주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밸런타인 펄네스트가 연인들의 시선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연인들의 마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핑크색의 하트 모양 케이크 밸런타인 하트는 상큼한 샴페인 베리 꿀리(Coulis), 산딸기, 장미향이 만들어내는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둘만의 오붓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미니 사이즈의 밸런타인 슈가플라워도 준비했다. 살구잼을 넣은 달콤한 영국식 파운드케이크에 앙증맞은 슈가크래프트 플라워 장식으로 수줍은 고백의 마음을 담았다. 이 외에 선물하기도 좋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막대사탕 모양의 케이크팝과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핑크하트 머랭쿠키, 로즈 머랭 팝 등도 밸런타인데이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머슬 릴리즈프로그램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는 명절 증후군을 풀어주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머슬 릴리즈스파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두피 마사지, 데콜데 마사지를 포함한 전신 마사지로 이루어져있다. 머슬 릴리즈 트리트먼트는 근육 이완과 통증 완화에 효능이 있는 유기농 진저 오일을 사용해 피로가 쌓이기 쉬운 어깨, , 종아리 등 스트레스로 인해 뭉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풀어준다. 이후 스크럽 마사지로 묵은 각질을 벗겨내면 건조한 겨울철에도 윤기있는 피부를 갖출 수 있다. 더 스파는 보테니컬 가든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9개의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 룸에서 호텔의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고품격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내에는 개별 샤워 시설, 화장실, 탈의와 메이크업이 가능한 공간 및 개인 금고 등의 고객을 배려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1:1 상담을 통한 고객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더 스파의 특징이다. 더 스파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반까지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프로모션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졸업생, 입학생을 동반한 가족 3인 이상 방문 시 해당 졸업생, 입학생 1인 뷔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생, 입학생 최소 3인 이상 방문 시에도 3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타 프로모션 및 동일 프로모션 내 2가지 혜택 모두 적용은 불가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31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을 위해 졸업증 및 입학증 등의 증빙 서류가 필요하다.

 

베어스타운, 국내 리조트 최대 곰 조형물 전시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개최

 


사계절 복합 리조트 베어스타운은 40여 마리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곰의 마을베어스타운에서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동물인 을 주제로 다양한 색채와 패턴, 스토리가 담긴 곰 조형물을 제작해 고객에게 (fun)요소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곰 조형물의 디자인 소재는 자연에서부터 팝아트까지 다양한 장르로 표현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조트 입구에 설치된 베어스타운을 상징하는 2.5m 높이의 대형 보드곰을 시작으로 꽃, 나비, 숲 속 동물, 자유의 여신상, 모나리자 등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밤에는 곰 조형물 주변으로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조트의 발길 닿는 곳마다 곰 조형물이 가득해 포토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전시를 기념해 티웨이항공과 컬래버레이션한 곰 조형물 전시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229일까지 선보인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스키타고 대만갈곰'은 리조트에 설치된 티웨이항공 유니폼을 입은 곰 조형물과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스키타고대만갈곰, 티웨이랑갈곰, 티웨이항공, 베어스타운)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티웨이항공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씩, 25명에게 베어스타운 콘도 12일 숙박권 1매씩, 310명에게는 티웨이항공 모형 비행기 1대씩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국내 브랜드 컴피침대 객실에 시범 도입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국내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컴피침대와 손을 잡고 한 개 객실에 침대를 설치해 운영에 들어간다. 컴피침대는 30년 이상의 노하우로 천연 소재를 사용해 순수 국내산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 설치된 모델은 컴피 501, 메모리폼을 유로탑으로 완성하여 아늑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포켓스프링과 인센서블 메모리폼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고객의 안락함을 극대화한다. 컴피침대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에서 침대를 이용한 고객의 실사용후기를 듣고, 이를 앞으로의 개발과정에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24시간 개런티프로모션 실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8일부터 331일까지 24시간을 온전히 보장받는 '24시간 개런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보장해 주며, 얼리 체크인도 가능하다. 입실 시간이 늦더라도 24시간을 보장해 주어 퇴실 시간까지 여유롭게 호텔을 만끽할 수 있다. 2~3월 객실 및 패키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일 100실 한정 진행되기 때문에 일에 따라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예약실을 통한 유선 예약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비치에서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즐길 수 있는 웜앤릴렉스’, 제주에서 열리는 미디어아트 전시인 빛의 벙커 반고흐전 또는 제주의 전통 민속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민속촌 입장권 등이 포함된 렛츠제주등의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라까사호텔, 파티 패키지 출시

 


라까사호텔이 파티 트렌드에 맞춘 특별한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또는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 프라이빗 대관을 통해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티룸을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파티 박스, 스파클링 와인 1병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파티 박스는 화이트와 로즈 골드 컬러로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박스 또는 퍼플 컬러톤의 화려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나잇 파티박스 2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다양한 종류와 점보 사이즈의 데코 풍선, 화려한 태슬 가랜드, 케이크 토퍼, 컬링끈 등이 포함된 파티 용품이 박스에 담겨 제공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파티룸을 직접 꾸밀 수 있다. 파티 공간은 서울점 웨스트 트윈 룸,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 광명점 디럭스 룸, 펜트하우스 중 선택 가능하다. 광명점 펜트하우스는 라까사호텔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공간으로 더 살롱’, ‘더 터번’, ‘더 가든’ 3가지 콘셉트로 완성된 특별한 객실이다. 기존에 돌잔치 등 소규모 행사 공간으로만 판매되다가 이번 패키지를 통해 일반 고객 누구나 투숙 및 파티룸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 루프탑 글라스 하우스는 객실 투숙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이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