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 월드 트래블 어워드 6년 연속 수상

2012.10.22 16:43:40

 

[KJtimes=유병철 기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여행 업계의 오스카 상으로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의 한국 최고의 리조트 및 한국 최고의 골프 리조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 최고의 골프 리조트에 6년 연속 선정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1993년을 시작되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국제적인 영향력을 자랑한다. 금번 수상을 통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018일 싱가폴에서 열린 월드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 참가한 스테파노 루짜 총지배인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2006년 개관 이래 6년 연속 한국 최고의 골프 리조트에 선정되고 특히 한국 최고의 리조트를 다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이번 수상은 레저 시설 확충과 계절별 액티비티 제공,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 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주어진 것으로,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2 여수 엑스포 공식 지정 호텔로서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낸 힐튼 남해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 수상을 통해 남해에 대한 국내외적 관심을 높였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스테파노 루짜 총지배인은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개인적인 여행에서부터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가 되었다앞으로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국제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을 강화하여 가족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거듭날 것이다고 밝혔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