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C와 함께하는 11월 마지막 금요일 밤

2012.11.29 17:55:35

가로수길 클럽 ‘Holic’에서 ‘C Style Party’ 개최…페이스북 통해 200명 초청

 

[kjtimes=견재수 기자] 쌍용차가 11월 마지막주 금요일에 코란도 C와 함께하는 C Style Party’를 열고 고객 소통과 브랜드 이미지 변화를 향한 행보를 이어 갈 예정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한 200명을 초청해 한 해 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았다. 

 

코란도 C와 함께 하는 C Style Party!’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이들의 거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인근에 위치한 클럽 홀릭(Holic)에서 오는 30() 개최되며,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한 200명을 초청해 흥겨운 고객 소통과 참여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으며, 더욱 젊어진 코란도 C의 브랜드 이미지 변화를 반영해 마련되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고 클럽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개최함으로써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쌍용차는 설명했다.

 

행사가 열리는 클럽 Holic은 이 날 해외 유명 DJ들의 믹스로 수준 높은 음악 속에 주말 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또한, 향후 페이스북을 통해 파티 영상을 공유하는 등 온라인 공간을 이용한 홍보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10Classy Utility Vehicle 코란도 C의 새로운 모델로 인기 아이돌 씨스타를 발탁하였으며, 씨스타의 섹시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코란도 CYoung &Stylish 이미지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 신영식 전무는 코란도 C의 타겟 고객층인 젊은이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고려해 C Style Party를 개최하게 되었다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 확보와 이미지 변화를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견재수 기자 ceo0529@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