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이병헌 – 한효주- 고수와 한솥밥 식구 되다

2012.12.20 19:34:12

[KJtimes=유병철 기자] 올 한해 스크린과 충무로에서 동시에 큰 사랑을 받으며 수 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올 하반기 FA 시장 최대어로 떠올랐던 한가인이 BH 엔터테인먼트를 새 둥지로 선택하고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가인은 2012년 최고 히트작 드라마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여주인공 '연우'역으로 당차면서도 기품있는 역할을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김수현과 멋진 호흡을 보여주며 시청률 40%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 퀸으로 자리잡았다.

 

이어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엄태웅의 함께 첫사랑의 아름다움과 애절함을 보여주며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등극하며 관객 410만 돌파로 멜로 영화의 흥행역사를 새로이 다시 쓰는 등 드라마와 영화계 양쪽에서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으며 올해 업계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BH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한국적인 미와 서구적인 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한가인은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외모와 연기력을 갖췄다. 그녀의 색깔을 국내외에서 더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한가인은 '해를 품은 달'이 일본 NHK에서 이례적으로 주말 황금 시간대인 일요일 9시 편성을 확정 짓고 2013120일 정식 방영 예정이어서 최근 김수현과 함께 128~9일 방문하여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으며 중국에서도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는 등 새로운 한류스타로 인기몰이 중이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고수, 김형규, 배수빈, 션리차드, 송하윤, 이병헌, 이원근, 쥬니, 진구, 하연수, 한채영, 한효주, 홍아름이 소속되어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