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했더니…신기하네

2013.03.15 14:59:17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음성 인식 기능 모바일 광고 진행

 

[kjtimes=견재수 기자] 쉐보레 트랙스가 출시 이후 톡톡 튀는 마케팅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트랙스의 모바일 음성 인식 광고는 스마트폰 화면 하단의 배너가 지시하는 문구(: 쉐보레 트랙스)를 소리내어 읽으면 트랙스 광고 모델인 정준영과 로이킴이 등장하는 트랙스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한 트랙스 모바일 광고는 스마트폰 음성 인식과 연동되는 트랙스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활용할 뿐 아니라 일방적인 광고 전달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광고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쉐보레 트랙스의 우수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와 쉐보레 전시장 방문 시승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트랙스 시승 신청에 현재 총 3500여명이 응모했다. 14일부터 시작되는 트랙스 시승 이벤트에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1.4리터 터보 엔진을 장착한 쉐보레 트랙스의 뛰어난 성능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이링크 등 최첨단 편의사양들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참신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트랙스 고객 시승 이벤트를 통해 트랙스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쉐비 케어 3.5.7 프로그램과 같이 더욱 차별화된 고객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시승 신청 고객은 34일간 트랙스를 무료로 시승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 신청 주소지까지 차량을 무료로 배송 받는다. 우수 시승 리뷰를 작성한 참가 고객 5명에게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호텔에서의 글램핑(GlamorousCamping의 합성어.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 기회가 제공된다.

 



견재수 기자 ceo0529@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