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진일보한 위치기반 서비스 선보여

2013.03.21 13:04:03

- 카카오의 ‘카카오플레이스’와 연동 서비스 제공

 

 

[kjtimes=견재수 기자] 팅크웨어는 스마트폰용 내비게이션인 아이나비 AIR for Kakao(에어 포 카카오)’카카오플레이스의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플레이스는 전국의 유명한 맛집, 명소 등의 정보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으로 카카오에서 최근 출시했다.

 

아이나비 AIR for Kakao’의 카카오플레이스 연동으로 맛집 등 찾아가고 싶은 장소의 주소나 목적지를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바로 길안내가 가능하다.

 

카카오플레이스에서 친구들이 추천한 장소를 확인하고 좌측에 있는 아이나비 로고를 클릭하면 설치되어 있는 아이나비 AIR for Kakao’를 통해 바로 길안내 화면으로 전환되기 때문이다.

 

아이나비 AIR for Kakao’그룹주행(ON AIR)’를 활용하면 카카오플레이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그룹주행(ON AIR)’은 내비게이션 최초로 여러 사람이 동시에 길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카카오플레이스에서 검색한 장소에서 모임을 한다면 그룹주행(ON AIR)’을 이용해 모임 장소를 공유하고 각 친구들에게 길안내는 물론 친구들의 현재 위치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AIR for Kakao’카카오플레이스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319일부터 4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정오부터 아이나비 AIR for Kakao’를 다운로드 받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카카오 아이템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사이버머니인 카카오초코를 증정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AIR for Kakao와 카카오플레이스의 연동은 유명 맛집이나 명소에 대한 검증된 정보는 물론 길안내까지 진일보한 위치기반 서비스라며 기존 내비게이션 시장뿐 아니라 스마트 디바이스 내비게이션 시장에서도 아이나비의 기술력과 리더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AIR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m.inavi.com/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견재수 기자 ceo0529@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