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쥬에와의 열애설 전혀 사실과 무관하다”

2013.10.18 18:50:06

 

[KJtimes=유병철 기자] 뮤지컬배우 겸 가수 임태경이 18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가수 쥬에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과 전혀 무관함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임태경은 18일 저녁 소속사를 통해 가수 쥬에와의 관계에 대해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 당시 함께 했던 앙상블 배우 중 한 명이 뮤조라는 공연팀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고, 그 친구에게 불후의 명곡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겠냐고 제안을 했다. 쥬에씨는 그 뮤조의 멤버 중 한 명이다. 멋진 무대를 함께 만들어준 동료일 뿐 그 어떤 사적인 만남이나 교류가 있었던 사이가 아니기 때문에 소속사로부터 열애설 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굉장히 당황스러웠다고 밝혔다.

 

사실과 전혀 무관한 임태경의 열애설은 SNS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이 오해를 가져와 일어난 일종의 해프닝으로 판단된다. 공개된 사진은 최근 성황리에 마친 임태경의 미국 투어 콘서트 당시 샌프란시스코 공연을 마치고 주최 측이 마련해준 공연팀 단체 관광 일정 동안 기념 촬영한 사진 중 한 장으로 밝혀졌다.

 

임태경의 소속사 측은 처음 열애설 기사를 보도한 매체에 기사를 게재하게 된 정확한 계기를 확인하고 정정기사 게재를 요청할 생각이다. 사실 확인 없이 기사를 보도한 것에 대해 필요하다면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강경 대응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현재 임태경은 오는 123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베르테르연습과 단독 콘서트 지방 투어 연습을 병행하고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