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록웰 그룹과 컨퍼런스 개최

2014.01.21 20:51:19


[KJtimes=유병철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세계적인 건축 및 설계 전문 회사인 록웰 그룹과 국내외 유수의 대학에 재학 중인 건축학도들이 글로벌 건축 트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2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리모델링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리모델링을 총괄한 록웰 그룹은 골드 키 어워드 등 세계적으로 저명한 디자인 공모전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으로 그 명성이 높으며 9.11테러가 난 자리에 그라운드 제로 전망대와 다수의 6성급 유명 호텔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맡아 더욱 유명해졌다.

 

특히 이번에 방한하는 록웰 그룹의 수석 디자이너 숀 셜리반은 록웰 그룹의 설립자 데이비드 록웰의 파트너 및 스튜디오 리더로 전 세계의 유명 특급 호텔들의 건축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미국 건축가 협회(AIA), 인테리어 디자인 매거진 등에 의해 집중 조명되고 있는 세계적인 건축가이다.

 

숀 셜리반이 직접 강의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건축, 인테리어, 신규 프로젝트를 포함하는 전반적인 글로벌 건축 트랜드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건축학도들이 평소에 접하기 힘든 해외 건축 디자인 사례 및 향후 건축 디자인의 방향성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호텔 관계자는 호텔 리모델링 공사의 성공적인 완료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하게 됐으며 추후 이와 같은 재능 기부 컨퍼런스를 꾸준히 기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2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알레그로 연회장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