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청년 대상 “당신의 도전 경험담을 말해주세요”

2016.02.05 11:23:48

카스, 3월말까지 도전과 모험 스토리 응모 이벤트 실

[kjtimes=정소영 기자]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www.cass.co.kr)가 청년들을 대상으로 도전과 모험을 주제로 스토리 응모 이벤트를 벌인다.
 
오비맥주(대표 김도훈)는 이 시대 고단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너의 도전을 말해줘라는 타이틀 아래 카스 공식 페이스북과 마이크로사이트(www.jinsoobeer.co.kr)를 통해 도전 스토리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3월말까지 용기 내어 도전한 사연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휴대전화로 전화번호 ‘010-9640-0980’로 전화를 걸면 사연을 보낼 수 있는 URL 주소를 문자로 받을 수 있다. 추후 선정된 사연 응모자를 초청해 상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너의 도전을 말해줘이벤트를 독려하기 위해 젊은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취업면접, 오디션, 연애, 오지탐험, 진로변경 등 도전하고 부딪치고 응원을 받고 싶은 다양한 상황을 영상으로 공개해 공감을 얻고 있다.
 
이에 앞서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월 중순부터 약 보름간 서울과 부산 도심 일대에 진수씨 맥주 사주세요라는 티저 광고물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용감하게 도전한 나 자신을 칭찬하고 싶을 때, 맥주 한 잔 사달라고 편하게 얘기 할 수 있는 가상의 인물이 바로 진수씨라고 밝혔다.
 
올해 초,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 부딪쳐라 짜릿하게라는 카피와 함께 공개돼 젊은이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카스 TV 광고 역시 응원 캠페인의 일환.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요즘 젊은이들은 그 무엇보다 응원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도전하는 것 자체를 중시하는 카스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게 젊은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jinsoobeer) 또는 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cass.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소영 기자 ceo0529@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