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셋톱형 매립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 출시

2016.06.09 15:42:07

 
[kjtimes=정소영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는 순정 LCD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셋톱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CUBE HD (큐브 에이치디)’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나비 CUBE HD’는 셋톱박스 형태로 본체만 설치하면 차량의 순정기능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 출고 시 LCD가 장착된 쉐보레 말리부와 스파크, 쌍용차 티볼리 등 국내·외 차량과 완벽 호환 지원하여 순정 내비게이션의 불편을 줄일 수 있다.
 
아이나비 CUBE HD’은 하드웨어 부분에 있어서도 기존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 준다. Quad Core 1.4GHz CPU, 1GB RAM 탑재로 3D 전자지도를 통한 길 안내와 고해상도를 활용한 다양한 멀티미디어도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글로나스(Glonass)GPS를 동시 지원하는 ‘U-Blox8’ GPS 탑재로 GPS수신이 어려운 지역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CUBE HD’는 주행 중 운전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사용성 테스트 결과를 반영한 운전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또한 800만동의 건물을 현실감 있게 3D 모델링한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 전자지도를 적용해 보다 정확한 길 찾기를 도와준다.
 
텔레매틱스 서비스 ‘TLink(티링크)’를 적용한 아이나비 CUBE HD’는 아이나비의 19년 누적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실시간 교통정보 LIVE 검색 무선업데이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킷캣기반으로 태블릿 PC나 스마트 폰에서 사용하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진단 분석시스템인 ‘Drive X’(드라이브엑스)를 지원하는 아이나비 CUBE HD’는 차량과 OBDII 단말기, 내비게이션을 연결해 순간연비 차량점검 상태 배터리 전압 유류비 등을 안내하여, 효과적인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순정 내비게이션에 대한 불편을 아이나비 CUBE HD’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 뉴 말리부, 더 넥스트 스파크, 티볼리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619일까지 아이나비 CUBE HD’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www.inavi.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소영 기자 ceo0529@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