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화이트닝 신제품 2종 출시

2016.07.14 08:49:36


[KJtimes=유병철 기자]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올 여름 밝고 환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신제품 더블 브라이트 세븐데이즈 화이트닝 앰플과 더블 브라이트 화이트 백작약 클렌징 폼 2종을 출시한다.

 

구달 더블 브라이트 라인은 한국 자연에서 찾은 새하얀 꽃잎의 백작약이 함유되어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라인이다.

 

신제품 더블 브라이트 세븐데이즈 화이트닝 앰플은 여름철 바캉스를 다녀온 후 눈에 띄는 다크스팟이나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집중 관리 앰플이다. 이 제품은 일주일 간 매일 한 병씩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앰플로, 데일리용 화이트닝-C 앰플 6개와 비타민을 꽉 채운 집중 앰플 1개 총 7개로 구성됐다. 고함량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색소 침착을 방지하고 기미, 주근깨 생성을 억제하여 7일 사용 후 눈에 띄게 피부가 밝아지는 효과를 선사한다.

 

더블 브라이트 화이트 백작약 클렌징 폼은 풍부하고 하얀 거품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화이트 백작약 성분이 어두워진 피부를 밝혀줘 매일하는 세안만으로도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쌀겨 추출물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비타민C 유도체가 함유되어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올 여름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뷰티템인 구달 더블 브라이트 세븐데이즈 화이트닝 앰플과 더블 브라이트 화이트 백작약 클렌징 폼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및 구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