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디엔에이, 서울 도심 배달서비스 진행

2016.10.05 10:52:49


[KJtimes=유병철 기자] 지난 8월 말 서울 광화문 그랑서울에 오픈한 로스터리 커피 전문점 커피디엔에이(COFFEE D.N.A)가 인근 직장인들의 인기에 힘입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픈 한 달째에 접어든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은 일 평균 400명 이상 방문, 17평의 작은 공간에서 하루 평균 15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서울 종로 중심가 오피스 밀집지역에 위치한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이 타 지역 매장에 비해 직장인 손님이 월등히 많은 것을 파악한 커피디엔에이는 인근 지역 회사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전격적으로 커피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것.

 

이번 배달 서비스를 통해 서울 종로 인근의 직장인들은 커피디엔에이 매장을 직접 가지 않아도 사무실에서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사무실에서 잦은 미팅을 하는 미팅족들이나 또는 사내에서 단체회의 시 급하게 케이터링이 필요한 경우 커피디엔에이의 배달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음료를 준비할 수 있다.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로는 베트남식 커피로 알려져 있는 사이공 라떼이다. 커피디엔에이 사이공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연유가 들어가는 라떼음료로 다크로스팅을 통해 만들어진 에스프레소를 활용하기 때문에 달면서도 진한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또한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은 전일 생산한 더치커피를 당일 한정판매하고 있어 더욱 신선한 더치커피를 맛 볼 수 있다. 커피디엔에이 커피는 다크로스팅 공법으로 스모키 하고 산미가 없어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커피디엔에이 김현덕 대표이사는 이번에 시작하게 된 배달 서비스는 서울 시내 주변의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가능했다. 특히 신선한 커피를 찾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커피디엔에이 광화문점의 배달 지역은 종로, 을지로, 명동 지역까지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