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17년 업적평가대회 개최

2018.01.19 17:11:39

[KJtimes=김봄내 기자]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AW컨벤션센터에서 2017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적평가대회는 지난 한해 동안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부서와 직원들을 선정해 격려하는 자리로 매년마다 열리는 행사 중 가장 큰 사내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CEO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혁신을 주도할 체인지리더(Change Leader) 직원들에 대한 임명식, ‘따뜻한 금융실천 특별포상,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를 주도적으로 실천한 조직과 개인에 대해 수여하는 신한WAY수여 및 우수한 성과를 올린 조직과 개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뤄졌다.

 

임 사장은 전 직원이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하자고 제안, 고객접점에 있는 현장직원들까지도 실시간 중계로 축제의 순간을 함께하고, 수상 직원들에게 보내지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도 업적평가대회 메인 화면에 실시간 공유되었다.

 

아울러, 난타 공연, Beyond X 영화제,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되어 임부서장에서부터 사원까지 함께 한자리에서 어우러지는 소통과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신한금융그룹 조용병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WAY'대상 직원에게 직접 시상하는 등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도 했다.

 

이 날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꿈(DREAM)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DREAM)을 닮아 간다고 강조하면서 우리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회사의 미래를 위한 꿈(DREAM)을 꾸고, 근본적인 변화(Deep Change)를 위한 창의, 몰입, 강한 실행의 DNA를 구현해 나가자고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임영진 사장의 2018년 디지털 소통 경영의 시작이라면서, “2의 창업정신 선포이후 철저한 변화혁신을 추구하는 조직상을 체감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