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체험형 전시공간 ‘썬더 스페이스’ 오픈

2018.08.16 16:39:50

[KJtimes=김봄내 기자]푸마가 8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통과 현대가 결합된 이색적인 매력으로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는 핫 플레이스 익선동에서 썬더 스페이스(THUNDER SPACE)’를 운영한다.

 

익선동에 위치한 썬더 스페이스는 익선동만의 독특한 매력처럼 썬더를 신으면 신기하고 놀라운 일이 펼쳐진다라는 레트로와 퓨쳐리즘이 결합된 유니크한 컨셉으로 기획 되었다. 익선동의 대표적인 카페 식물공간을 새롭게 꾸며 제품 전시와 체험 형태로 운영된다.

 

컨셉에 맞게 재미있는 방식의 제품 디스플레이와 신비로운 능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 구성을 통해 방문자들에게 초능력이 생긴 듯한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푸마 썬더 화보에서 튀어나 온듯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포토 월, 2명의내가 동시에 촬영되는 도플갱어 공간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가득하다.

 

또한 썬더 스페이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썬더 파우치를 증정하며, 선물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는 뽑기 보드 진행을 통해 선물 받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했다. 이 외에도 현장 구매자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오픈 둘째 날인 16일 목요일에는 가수 현아가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공간을 체험 했으며,아이보리 컬러의 썬더에 데님 숏 스커트와 푸마 후드티에 니삭스를 매치하여 러블리 큐트한 룩을 연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