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제철과일 사과 활용한 신메뉴 6종 출시

2018.08.23 16:08:57

[KJtimes=김봄내 기자]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제철 과일 사과를 이용한 신메뉴 6종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가을앤사과콘셉트로 가을 대표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음료 3,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사과 특유의 상큼한 맛과 달콤한 향, 풍부한 영양소를 듬뿍 담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음료와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성이 특징이다. 음료 위에 케이크를 올려 함께 즐기게 한 것은 물론, 시각적 요소까지 더해 입과 눈을 모두 사로잡는다.

 

음료 메뉴인 애플시나몬티애플온더라떼모두 가을 주력 원재료인 사과를 활용해 상큼 달콤한 사과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애플시나몬티는 사과와 시나몬 스틱이 만나 상큼하면서도 스파이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애플온더라떼는 달콤한 애플라떼 위에 애플반쪽케이크가 올려진 하이브리드 메뉴로, 음료와 케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보기에도 예뻐 최근 트렌드인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한 매력까지 갖췄다. 애플온더라떼에 샷을 더한 애플온더라떼 with 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더해져 가을에 어울리는 대표 시즌 음료다.

 

애플시나몬티는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애플온더라떼와 애플온더라떼 with 샷은 차가운 음료로만 만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000, 6,200, 6,800원이다.

 

디저트 메뉴 애플시나몬패스츄리애플크럼치즈케이크’, ‘애플반쪽 케이크는 사과와 어울리는 시나몬, 크림, 치즈 등의 부재료를 더해 다양한 풍미를 선사한다.

 

애플시나몬패스츄리는 달콤한 사과 잼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패스츄리 위에 애플반쪽케이크가 더해져 다양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애플크럼치즈케이크는 새콤달콤한 사과와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풍미, 바삭한 식감이 크럼이 더해진 고급 디저트 메뉴다. ‘애플반쪽 케이크는 사과를 직접 갈아 넣어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사과 크림을 즐길 수 있는 한입 케이크로, 핑거푸드처럼 부담없이 음료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7,700, 5,7002,000원이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여름에 포도, 가을엔 사과까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카페베네의 결실이라며, “특히 이번 메뉴는 사과의 맛과 영양을 담은 다양한 메뉴는 물론,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성과 함께 인증샷을 부르는 시각적 매력까지 갖춰 고객의 입과 눈을 모두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