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X배달의민족, 청량매력 '민트초코설빙' 출시

2018.10.02 11:15:15

[KJtimes=김봄내 기자]‘설빙이 배달앱 배달의민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민트초코설빙을 출시한다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빙수와 배달의민족이 만나 탄생한 민트초코설빙은 마니아층이 뚜렷한 민트초코를 넣어 민트 덕후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이를 증명하듯 설빙 공식 SNS에 출시 소식이 알려지며 2만 여건이 넘는 좋아요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민트초코설빙은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과 초코 슬라이스, 오레오 쿠키, 브라우니 큐브 일명 초콜릿 3단 콤보가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청량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덕에 마지막 한 입까지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를 위해 설빙이 특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직접 개발해 기대를 높인다.

 

이목이 집중되는 점은 이번 민트초코설빙출시를 위해 한국식 디저트와 배달서비스 각 분야 1위 브랜드들이 서로 의기투합했다는 것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전 메뉴 배달 및 포장 시 배달의민족 프로모션 포장 용기에 제공해 특별함을 높였다. 설빙은 이번 협업으로 매장은 물론, ‘배달로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이미지를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설빙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설빙을 주문한 고객에게 랜덤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103일부터 7일까지(5일간)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면 1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를 민트초코설빙과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추첨 후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민트 덕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보답해 배달의민족과의 협업으로 탄생하게 된 메뉴라며, “배달 주문 한정 이벤트도 대폭 실시할 예정이니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맛있는 설빙의 신메뉴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