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윈터룩 끝판왕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출시

2018.10.04 16:05:01

[KJtimes=김봄내 기자]최근 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유통가는 본격적인 겨울 옷 입기에 돌입했다. 이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윈터룩 아이템은 단연 롱패딩’. 업계는 지난해에 이어 올 겨울에도 롱패딩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중 아웃도어 업계가 선보이는 2018 F/W 시즌 롱패딩은 보온성과 활동성 등 기능성은 더욱 강화하고 디자인은 한층 다양화해 개성 있고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졌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 겨울 시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스테롤 롱패딩에 기능성을 강화하고 연령대 별로 선호하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세분화한 신제품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이더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는 가볍고 보온 능력이 뛰어난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강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앞 지퍼의 상단과 하단에는 자석을 사용해 입고 벗기에 편리하도록 했고 밑단 사이드 부분에 트임 처리해 활동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디테일도 강화했다. 기장은 무릎 길이부터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나누어 출시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다양화했다.

 

 

대표 상품인 스테롤 구스 롱패딩은 최상급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발열 안감 및 축열 안감을 사용해 한층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소매 끝에는 시보리 처리해 바람을 차단해주고 부위 별 디테일을 강화해 편의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높여 실용적이다. 기장은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몸 전체를 넉넉히 감싸는 오버핏 스타일로 스포티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 외에 여성의 체구에 알맞게 제작된 여성용 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남녀공용 제품은 블랙(Black)과 네이비(Navy), 베이지(Beige), 라이트 블루(Light Blue) 4종이며 여성용은 블랙(Black)과 그레이시 핑크(Greyish Pink), 아이스 그레이(Ice Grey) 및 스카이 블루(Sky Blue)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99000.

 

 

스테롤 구스 S 롱패딩은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의 벤치파카로 적당한 기장의 롱패딩을 선호하는 3040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스테롤 구스 롱패딩과 동일하게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보온성이 우수한 안감을 적용해 한파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 등 부위에는 야간 반사 기능을 가진 리플렉티브 로고플레이를 적용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남녀공용으로 컬러는 블랙(Black)과 네이비(Navy) 2종이며 가격은 39만원이다.

 

 

스테롤-O 롱패딩은 편의성을 극대화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앞 지퍼를 열지 않고도 바지 주머니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드 부분에 지퍼를 적용한 것. 마찬가지로 가볍고 따뜻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하고 기능성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후드에는 풍성한 라쿤을 적용하여 보다 캐주얼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녀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챠콜(Charcoal), 다크 카키(Dark Khaki), 화이트(White) 3종이다. 가격은 52만원.

 

 

이외에도 X자 퀄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테롤-X 롱패딩과 우수한 방풍투습 기능을 선사하는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의 스테롤 윈드스토퍼 롱패딩및 구스 충전재 손실이 적은 무봉제 기법을 적용한 스테롤-Z 롱패딩등이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35만원, 45만원, 48만원이다. ‘스테롤 구스-S 롱패딩은 아이더 전국 대리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스테롤 시리즈 롱패딩은 아이더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기존의 롱패딩이 1020 소비자 중심의 겨울철 패션 아이템이었다면 이번 F/W 시즌 아이더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재와 기장, 디자인 등을 더욱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제 롱패딩은 스트리트 패션을 넘어 오피스룩과 아웃도어룩으로 폭넓게 활용되는 만큼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