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 등 첫 선

2018.10.18 13:18:01

[KJtimes=김봄내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할로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를 1018일부터 선보인다.매장에서할로윈을 경험할 수 있는 할로윈 시즌을 운영하는 것은 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 만에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할로윈 축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유령, 호박, 뱀파이어, 몬스터 등을 음료와 푸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에 반영했다.


할로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생크림 위에 앉은 박쥐 모양의 초콜릿과 새콤 달콤한 딸기 소스가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인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와 귀여운 몬스터 얼굴이 콜드 폼 위에 그려진 몬스터 카푸치노2종이다.

이와 함께,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가 들어간 할로윈 크런치 컵케이크와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펌킨 타르트할로윈 마카롱’ 3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할로윈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는 할로윈 그림자 코스터’ 2종 중 1개를 할로윈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 15,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할로윈 그림자 코스터는 컵 아래 놓았을 때 마치 유령 그림자가 음료를 따라오는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재미를 더한다.


아울러,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최초로 출시되는 ‘2018 해피 할로윈 카드1만원 이상 최초충전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최초충전 시 펼쳤을 때 카드가 튀어나도록 특별 제작된 할로윈 팝업 카드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매장 내에서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5곳의 스타벅스 ‘Trick or Treat’ 매장을 18일부터 31일까지 단 14일 동안만 특별히 운영한다. 스타벅스 더종로R, 이태원역점, 홍대삼거리점, 스타필드코엑스몰R, 강남R점 등 총 다섯 곳이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져 방문하는 고객들에게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Trick or Treat’ 매장은 유령이 숨어있는 스타벅스라는 컨셉에 맞춰 출입문부터 매장 곳곳이 할로윈 소품들로 꾸며진다. 또한, 할로윈 포토존과 초콜릿, 사탕 등 깜짝 트릿을 얻을 수 있는 선물 뽑기 기계가 마련돼 유령이나 괴물 모습으로 분장하고 초콜릿과 사탕을 얻으러 다니는 할로윈의 전통을매장에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 & 디지털 총괄부장은 잠시나마 익숙한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할로윈 시즌을 준비했다. 많은 고객 여러분이 스타벅스 매장에 들렀을 때 마치 축제에 온 것 같은 기분으로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