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후 지친 피부, '스페셜 홈케어' 하자

2018.12.20 12:47:18

[KJtimes=김봄내 기자]한 해를 정리하는 각종 연말 모임과 송년회가 이어지는 요즘, 잦은 음주와 과식, 수면 부족으로 체력 저하는 물론 피부까지 눈에 띄게 거칠어지고 푸석해지기 쉽다.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것은 임시방편일 뿐,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외부자극으로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를 개선시켜줄 기초 관리가 필요하다. 이어지는 연말 모임에도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홈 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손상*된 피부 2배 더 빠르게 개선에 도움! ‘키엘 시카 크림

 

송년회 동안 장시간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붉고 거칠어진다. 또한 잦은 음주로 인해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트러블 발생하기 쉽다. 이렇게 연말 시즌 악화된 피부 컨디션에는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집중 관리 제품이 필요하다.

 

키엘이 선보인 시카 크림은 출시 후 온라인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언니의 파우치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실시한 2018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스킨케어/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엘 시카 크림은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2* 더 빠르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키엘 더마톨로지스트 솔루션스 라인의 제품으로, 스페셜 홈케어 아이템으로 적절하다. 순하고 리치한 제형으로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0ml49천원대이다.

 

이너케어로 채우는 진짜 피부 영양! 일본 콜라겐 영양제 츠루츠루겐

 

화장품으로 열심히 관리해주는 것도 좋지만, 먹고 마시는 이너케어를 병행하며 종합적으로 관리한다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다. 특히 집, 회사 등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시로 섭취 가능해 간편하다.

 

먹는 콜라겐 영양제 츠루츠루겐은 정제형 알약 타입으로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일본 영양제이다. 츠루츠루겐의 주요성분인 '콜라겐베부찌도'는 관절염과 연골 질환 치료에 쓰이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꾸준히 섭취할 경우 피부의 수분도 및 탄력도가 효과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유명해 일본에서는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권장 복용 기간은 6개월 이상이며, 110정 식후 미지근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가격은 1개월치 복용량 기준 117천원대이다.

 

고품격 피부 관리를 집에서 편안하게!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며 에스테틱 또는 피부과를 방문하는 대신, 뷰티 전문 디바이스를 제대로 갖춰 홈케어해보자. 특히, 전문적 기술력을 갖춘 뷰티 디바이스를 잘 선택한다면 고품격 피부 관리가 집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

 

LG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는 전문 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케 하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LED의 파장을 이용해 피부 톤과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적색 LED 60,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주요 고민 부위에 집중 배치되어 있어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을 위한 근접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쉽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621천원대이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