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타이거 JK와 스웨그 넘치는 스트릿 공연 개최

2018.12.24 12:16:19

[KJtimes=김봄내 기자]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22MCM 홍대점 앞 거리서 힙합 대부타이거JK와 함께 열정적인 힙합 스트릿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음악의 상징적 순간에 항상 함께 한 MCM이 대한민국 힙합 역사에 있어 큰 이정표를 남긴 드렁큰타이거의 마지막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MCM1976년 뮌헨의 디스코 시기에서 탄생해 80~90년대 뉴욕 힙합 문화에 획기적인 영향을 준 브랜드다. 이를 바탕으로 MCM음악이라는 테마 아래 18AW 컬렉션을 출시해 음악과의 유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작업을 해오고 있다. 타이거JK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으로 대중에게 힙합을 널리 알리고 힙합 문화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쳐온 상징적 인물이다.

 

 

이 날 MCM 홍대점 앞 거리에서 타이거JK는 자신만의 거침없는 래핑으로 관객들의 힘찬 호응을 끌어냈다. 그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그 누구도 대체 불가능한 공연을 펼쳐 진정한 한국 힙합의 전설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타이거JK는 공연 중간 관객들과 소통하며 무대를 더욱 자신만의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이어서 무대에 래퍼 Bizzy와 주노플로가 등장해 타이거JK와 함께 무대를 펼치며 힙스피릿 넘치는 공연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화려한 DJ 공연이 진행돼 연말의 홍대 거리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MCM은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기 위해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 MCM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곳에서는 젊음의 거리라는 지역 특성에 맞게 지속적으로 힙합 공연을 진행해왔다. 특히, MCM‘MCM 쿤스트 프로젝트’ 14번째 전시 <어전트 피플> 오프닝을 기념해 지난 9MCM 홍대점에서 래퍼 주노플로와 함께 힙합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