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 출시

2019.02.07 12:31:45

[KJtimes=김봄내 기자]농심켈로그가 연인들의 로맨스를 위한 날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맛 시리얼,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을 카카오 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은 소용량(50g) 12팩과 함께 로맨틱한 드라이플라워 그리고 사랑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하트 디자인 카드가 담긴 스페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진한 초콜릿 컬러에 핑크 하트로 포인트를 준 깜찍한 박스 디자인으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8일부터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달콤한 코코아 맛 블랙 쿠키에 부드러운 화이트 밀크 크림을 넣은 시리얼로, 바삭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이 잘 어우러진 환상의 궁합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소용량 팩으로도 선보여 우유와 함께 가벼운 한 끼 식사나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핑크빛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하고 달달한 사랑을 전달하는 잊지못할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7년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획기적인 시리얼인 허쉬 초코 크런치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초코 시리얼 제품군을 선보이며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바삭바삭한 카라멜 쿠키 사이로 촉촉하고 진한 다크 초코 필링이 들어있는 허쉬 초코 크런치 다크 초코를 출시한 바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