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우먼스 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2019.03.08 13:44:27

[KJtimes=김봄내 기자]랑콤이 세계 여성의 날8, ‘여성의 행복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 <#MAKE SOMEONE HAPPY>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랑콤의 ‘2019 우먼스 데이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널리 알리고 여성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자, 랑콤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제작했다. 서로 다른 직업을 가진 여성들이 세상의 편견이나 차별에 맞서 당당하게 자신의 커리어와 행복을 추구해나가는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주인공들은 우슈 국가대표 서희주’, 카레이서 문혜민을 비롯해 아나운서 김해나’, 방송인 리아’, 웹툰 작가 귀찮(김윤수)’까지 총 5인으로, 성별의 장벽을 뛰어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인터뷰를 통해 여성의 행복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가치관을 밝혔다. 먼저, 우슈 국가대표 서희주는 우슈의 강인함이 나의 아름다움이라고 말했으며, 카레이서 문혜민은 억압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달리는 순간 행복을 느낀다고 전했다. ‘여성의 행복에 대해서 아나운서 김해나는 스스로의 한계를 규정하지 않는 것’, 방송인 리아는 남들과 비교하지 않는 나 다운 모습으로 정의했으며, 웹툰 작가 김윤수는 있는 그대로 충분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그린다고 밝혔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랑콤이 지난해 캠페인에서 단편 영화를 통해 여성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면 올해는 다양한 분야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진정성있게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오늘부터 같은 주제로 한남동에서 열리는 사진 전시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계정과 매거진 <마리끌레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동일한 주제의 사진 전시회는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서 오는 14일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랑콤은 지난 2013년부터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우먼스 데이캠페인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4년부터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심리 상담 및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우먼스 데이 콘서트를 개최하고 단편 영화를 제작 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