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빛나는 카리스마 발산하는 화보 공개

2019.03.22 13:38:10

[KJtimes=김봄내 기자]<얼루어 코리아>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배우 김희애와의 화보를 공개했다.

 

왕성한 활동을 계속해온 배우이자 패션 아이콘인 김희애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평소 꾸준히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김희애는 드레스, 점프수트,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봄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시 김희애라는 찬사를 받았다.

 

얼마 전 영화 <만월>의 크랭크업을 마친 김희애는 화보 촬영에 이은 인터뷰에서 최근 근황과 연기 철학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실수, 실패는 누구에게나 공평한 것 같다. 실패가 두렵지만 한편으로는 별로 무섭지 않다며 지금도 매 작품이 도전이라고 설명했다. 여전히 배역을 위해 자기 관리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는 김희애는 나이 들었다고 어디 숨어 있는 것, 끝까지 현역에서 당당하게 자기의 늙어가는 모습을 동시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 중 어느쪽이 더 멋있냐고 묻는다면 나는 후자다라고 말하며, “작품이 나를 불러주는 동안에는 끝까지 일할 것이라며 변함없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오래 일하는 사람을 귀하게 생각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김희애의 방콕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4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