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한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공개

2019.04.01 12:41:45

[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가 박보검과 함께한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를 29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를 마시며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박보검의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코카-콜라는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스트레스 등 오후 슬럼프(Afternoon Slump)’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로 짜릿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

 

광고는 오후 3시가 넘은 시각, 회의 도중 졸음을 이기지 못하고 꾸벅꾸벅 조는 박보검에게 직장 동료가 시원한 커피 코카-콜라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동료가 커피 코카-콜라캔을 따는 순간, 쏟아지는 탄산 기포와 커피 열매, 짜릿한 시즐(sizzle)이 졸고있던 박보검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쾌하고 짜릿한 순간이 펼쳐진다.

 

커피 코카-콜라의 시원하고 짜릿한 맛에 감탄한 박보검은 자리에서 일어나 신나는 털업댄스를 추며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짜릿하게, 나른한 오후를 깨울 시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박보검 특유의 활기 넘치는 미소로 마무리되는 엔딩 장면은 보는 사람들에게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박보검과 동료들이 사무실에서 커피 코카-콜라를 통해 오후 슬럼프를 이겨내고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활력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의 기호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온 코카-콜라는 향후 소비자들이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휴식을 느끼고, 활기찬 오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