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 진행

2019.05.02 16:20:26

[KJtimes=김봄내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고자 나무젓가락 줄이기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의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하나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 동참하는 고객들은 교촌 그린템이 증정된다. 교촌 그린템은 폐신문지로 제작된 종이 연필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교촌치킨과 이에 동참하는 고객의 의미를 살렸다.

 

 

참여방법은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 요청으로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외치거나 유사한 요청을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과 배달 앱, 간편 주문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에는 요청사항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기재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고려한다면 작은 움직임이지만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 나간다면 많은 인식의 개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월부터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을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교촌치킨 매장 내 및 배달 주문 시 제공되는 나무젓가락 등 일회용품 품목 사용을 차례로 줄여나갈 예정이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