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여행 가방 부피 줄이는 캐리온 아이템 인기

2019.07.29 14:42:52

[KJtimes=김봄내 기자]바캉스 시즌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요즘, 서핑,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가 결합될 수 밖에 없는 여름 휴가는 챙겨야 할 아이템이 많아 가방이 무거워 질 수 밖에 없다.

 

 

조금이라도 부피를 줄여 보기 위해 압축 팩을 구매하거나 캐리어 옷 정리 방법을 검색해 보지만, 만반의 준비를 위한 여름 휴가 아이템을 모두 가방 안에 구겨 넣기에는 역부족이다.

 

 

휴가철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놓칠 수 없는 이들이라면 돌돌 말거나 전용 패킹 시스템으로 부피를 줄여 휴대와 보관이 가능한 캐리온 아이템을 눈 여겨 보자.

 

 

블랙야크는 사용자들이 의류의 보관과 휴대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팩 미(Pack Me)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중에서도 일명 캥거루 주머니로 불리는 전면 포켓을 활용해 패킹이 가능하도록 한 ‘M버튼자켓야크 판초우의가 있다.

 

 

두 제품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각각 방풍, 방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여행 중 갑작스럽게 만나는 바람과 비에 대응할 수 있다. 전면 주머니를 활용해 작은 사이즈로 패킹이 가능해 작은 가방에도 들어갈 수 있고, 휴가철 캐리어나 가방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격렬한 액티비티를 계획 중이라면 포켓이 많은 베스트도 필수다. 블랙야크 ‘M에어베스트는 가슴 상단, 등판 하단, 사이드 등 여러 개의 포켓을 배치해 실용성을 높인 조끼다. 메쉬 소재로 티셔츠와 레이어링 하면 이너의 실루엣을 살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역시 팩미 시스템을 적용해 등판 하단의 주머니로 뒤집어서 패킹이 가능하다.

 

 

강한 햇빛을 막아줄 모자는 돌돌 말아 휴대가 가능한 제품을 추천한다. 유연한 지사챙으로 말아서 휴대와 보관이 가능한 돌돌이바이저는 쿨맥스 땀받이까지 사용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벙거지 스타일의 모자로는 이지리버시블햇이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 원단을 적용했고, 뒤집으면 다른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2개의 모자를 챙기는 효과까지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수영복, 비치 타올, 아쿠아 슈즈, 선글라스 등 여름 휴가를 위해 챙겨야 할 제품들이 많은 만큼 작은 부피로 줄일 수 있는 블랙야크 추천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부피를 줄인 여행 가방을 꾸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