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쫄깃하고 부드러운 ‘안주야(夜) 육포’ 4종 출시

2019.08.01 16:59:36

[KJtimes=김봄내 기자]장마가 끝나고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밤이 이어지면서 야식의유혹에 빠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 따르면 지난 717일부터 23일까지야식 및 안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급증했으며, 특히 인기 술안주인 육포의 판매량은 무려 95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안주 HMR 시장을선도하는 대상청정원 안주야()’는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 육포순창 고추장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순창 고추장 육포는 고추장 대표 브랜드인 순창 태양초고추장으로 맛을 낸 한국식 고추장 불고기 육포로, 얇게 썬 국내산 돼지고기를 고추장에 절여내 깊은맛을 살렸다.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는 외식 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의 대표 메뉴인 서울식육수 불고기소스를 활용해 특유의 간장 불고기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고기 속에 치즈를 통째로 넣은 치즈촘촘 육포는 고소한치즈와 부드러운 육질이 어우러지며, 한입 크기의 동전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레드페퍼 육포는 고기결 사이에 고추씨를 넣고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맛있게 매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돼지 한 마리에서 2%만나오는 특수부위를 활용해 부드러운 식감이 더욱 두드러진다.

 

 

안주야() 육포’ 4종은 쫄깃한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가벼운 술안주 뿐만 아니라 온가족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각각 30g 용량으로소포장돼 휴가철 장거리 이동에도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다.

 

 

대상청정원 관계자는 연이은 열대야로 밤잠을 설치는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야식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안주야() 육포와 함께 한여름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