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이승기 주연 드라마 ‘배가본드’ 제작지원

2019.09.19 17:18:15

[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회장 강태선)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제작지원에 나선다.

 

 

블랙야크 전속모델 이승기 주연의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선두에 있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5천여 명의 이용자, 190여 개 나라에서 동시 방송 예정으로 국내 팬들을 넘어 해외 팬들의 기대와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구가의 서이후 6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이승기, 배수지 캐스팅뿐만 아니라 탄탄한 출연 배우들의 라인업, 미다스의 연출과 작가진으로 불리는 유인식 감독, 장영철·정경순 작가 투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250억 원 규모의 제작비와 모로코와 포르투갈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에 걸맞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압도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블랙야크는 극 중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은 전속모델 이승기의 의상을 지원한다. 특히, 강도 높은 액션신과 화려한 추격신이 많은 배가본드의 장르에 알맞은 자켓과 팬츠, 트래킹화 등 블랙야크 제품의 탁월한 기능성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케팅본부 김영훈 이사는 블랙야크와 오랜 호흡을 맞춘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판단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첩보 액션 장르를 다루는 드라마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블랙야크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표현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가본드SBS 드라마 의사 요한후속으로 오는 20()부터 매주 금, 토 저녁 10시 방송 예정이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