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방방콘 The Live’의 무대의상 화제, ‘시스템옴므’로 풀착장

2020.06.16 15:12:15

[KJtimes=김봄내 기자]방탄소년단이 지난 14일 전세계 756600여 명이 시청한 온라인 실시간 콘서트 방방콘 The Live’ 무대에서, 한섬의 남성복 시스템옴므(SYSTEM HOMME)와 컬래버레이션한 ‘BTS l SYSTEM 1차 캡슐 컬렉션을 입고 등장했다.

 

아름다운 춤 선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Black Swan’부터 작은 것들의 위한 시’, ‘고민보다 Go’, ‘Anpanman’ 그리고 감미로운 음률의 봄날엔딩 무대까지, ‘BTS l SYSTEM 컬렉션을 메인으로, 각 곡의 무드를 살린 시스템옴므의 제품과 코디해 방탄소년단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대표곡 피 땀 눈물을 모티브로, 시스템의 멋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공식 발매 전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 예약 판매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특히 1차 컬렉션을 블랙 앤 화이트 모노톤의 컬러로 시크하게 스타일링하고 무대에 맞춰 액세서리, 디테일 등을 리폼해 선보였다. RMBTS 로고와 핀 디테일이 포인트인 블랙 티셔츠에 블랙 셔츠를 아우터로 코디했으며, 품절 대란이었던 거울 모티브의 아트웍 프린팅 화이트 셔츠의 실키한 텍스처가 무대 위의 뷔를 더욱 빛냈다. 더욱이 동일 제품 네이비 컬러 셔츠를 정국이 입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진은 어깨를 찢어 리폼한 스트라이프 패턴 슬리브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지민은 동일 제품 화이트 슬리브 프린트 셔츠에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블랙 엔 화이트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크랙 피에타 그래픽이 포인트인 티셔츠를 핀과 함께 리폼한 슈가와 뒷면에 ‘BLOOD SWEAT TEARS 아트웍이 디자인된 다잉 티셔츠에 블랙 가죽 라이더를 착용한 제이홉은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한섬 관계자는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아 팬들과 소통하는 방탄소년단의 행보와 철학에 깊은 공감을 한 시스템옴므가 본업인 패션으로 그 가치를 알리는 일을 함께 하겠다며 협업의 이유를 밝혔는데, 방탄소년단의 콘서트에서 시스템옴므의 다채로운 패션이 함께 어우러져 한 씬을 완성했다는 것에 의의가 크다앞으로도 독창적인 스타일과 문화를 만들어온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5월 서막을 알린 ‘Login BTS l SYSTEM’ 프로젝트는 유일함과 멋을 테마로 시스템시스템옴므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올 연말까지 몇 차례 추가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착용한 제품은 시스템옴므 제품이지만, ‘BTS l SYSTEM 1차 캡슐 컬렉션은 시스템 여성을 포함해 티셔츠셔츠원피스 의류 아이템과 모자 양말 등 총 25개 모델로 구성됐다. 더한섬닷컴(thehandsome.com)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및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