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아이들을 위한 ‘리틀 플레이케이션’ 패키지 출시 外

2020.12.24 14:50:24


[KJtimes=유병철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돌아온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즈 패키지 리틀 플레이케이션(Little Playcation)202131일까지 선보인다.(, 1224, 25일 제외) 답답하고 지루한 집콕 생활로 지친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리틀 플레이케이션패키지는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자유롭게 생각을 그릴 수 있는 라까쉐뜨X쥬트의 아트 백 주주를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아트 백 주주에는 컬러링 페이퍼와 크래욜라 세트, 패브릭 커버 스케치북이 들어 있어 아이의 오감과 창의력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아리아에서의 아침 식사로 풍요로운 미식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주니어 스위트 타입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프랑스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네일매틱 키즈의 배스 솔트와 배스 밤을 선물해 아이의 정서 안정과 감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힐링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스 솔트와 배스 밤 세트는 ‘Safe, Fun, Creativ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들어져 건강함과 더불어 목욕 놀이의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조선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베이비 배스 로브도 선물로 함께 구성해 투숙 후 집에서도 활용하며 호텔에서의 경험을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우리 아이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플레이 공간인 키즈 플레이 텐트가 객실 내 비치되어 도심을 벗어나지 않고도 글램핑을 하는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 이상 예약 고객은 풍선 데코레이션까지 추가되어 아이와의 겨울 호캉스 인증샷 존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윈터 원더랜드패키지 선봬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아이들과 안전하게 객실 내에서 즐길 거리로 가득한 윈터 원더랜드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 2명 포함 4인 가족을 위해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유러피언 조식 4, 독일의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와 함께 보드게임 할리갈리와 색칠 공부를 할 수 있는 드로잉 키트가 포함된다. 특히 패밀리 트윈 룸을 선택 시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맥주, 여기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 1가지로 구성된 스파클러 모먼트 혜택을 제공한다.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등의 시설은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202111일부터 228일까지 운영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연말 시즌, 지인들과 함께 럭셔리한 비주얼은 물론 이국적인 풍미의 맛을 함께 나누며 저물어가는 한 해를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를 선보이고 있다. 유럽 또는 싱가포르 스타일의 크랩 요리를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플래이트 가득 담아낸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는 2인 또는 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시푸드 재료 본연의 향은 살리고 진한 풍미를 더해 바다 풍미 가득 머금은 랍스터부터 탱글 한 왕새우,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소프트 크랩, 가리비, 전복,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담겨 준비되며 유럽 스타일의 비스크 소스 또는 싱가포르 스타일의 칠리소스가 더해져 이국적인 풍미를 맛은 물론 압도적인 비주얼과 함께 연말 시즌, 럭셔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럭셔리 시푸드 플래터 이용 시 기호에 따라 맵기 선택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계란 볶음밥 또는 파스타 면을 더해 풍성한 양질의 시푸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맘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점심 또는 저녁 뷔페와 함께 이용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시푸드에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되어 지인들과의 소규모 모임, 기념일 등 보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저물어가는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