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안전성·편의성 높인 ‘2022년 정월대보름 기획전’ 진행

2022.02.14 15:08:01

[KJtimes=김봄내 기자]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올가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정월대보름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정월대보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올가의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에 편의성까지 더한 다양한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가가 엄선한 인기 견과류를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견과 페스티벌을 통해 국내산 견과류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농약 견과류를 엄선한 정월대보름 껍질땅콩정월대보름 껍질호두등은 물론 하루 1봉으로 7종의 견과류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14일의 건강한 습관 한봉견과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잡곡밥을 위해 유기농으로 건강하게 재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잡곡류 상품도 마련됐다. 유기농 찹쌀, 수수, 차조, 서리태, 적두 등을 담은 정월대보름 오곡밥’, 15가지 잡곡을 맛있게 배합한 ‘15곡 영양밥’, 유기농 쌀보리, 찰보리, 검정보리를 한 데 담은 건강 가득 담은 보리3등이다. 전 제품 모두 병 패키지에 담겨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나물류는 집에서 조리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확대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끼뚝딱 삶은나물은 명절 나물로 인기가 높은 시래기와 곤드레 두 종류를 준비했다. 나물을 불리고 삶아야 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개봉 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나물 조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이와 함께 국내 대표 시래기 생산지인 강원도 양구 고랭지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서리 맞은 무청시래기와 친환경 건고사리, 취나물, 곤드레, 건가지 등을 준비했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마케팅담당은 올가는 최근 안전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힘입어 작년 정월대보름 행사를 진행한 결과 매출이 전년대비 87% 상승하였다. 특히 나물류는 68%, 잣과 호두 등의 견과류는 179%로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이번 정월대보름 기획전도 올가가 엄선한 잡곡, 나물, 견과 제품으로 가족들과 건강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