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포용하는 사회를 위한 ‘홈 프라이드 홈’ 캠페인 진행

2022.07.15 09:13:30

[KJtimes=김봄내 기자이케아는 모든 사람들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포용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홈 프라이드 홈(Home Pride Ho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홈 프라이드 홈은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느끼고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믿음을 담은 이케아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누구나 성적 지향 및 성 정체성에 관계 없이 포용받는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마련됐다. 이케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모두가 함께 포용하는 집과 커뮤니티를 만들자는 의미로 다양성과 화합을 상징하는 프라이드깃발(Progressive Flag)의 무지개색을 담아 디자인한 홈 프라이드 홈사인을 선보였다.



이케아 코리아는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회를 향한 발걸음에 동참하기 위해 715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2022 23회 서울퀴어문화축제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오는 16일 열리는 서울퀴어퍼레이드에서는 부스를 설치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포용의 메시지를 전하고, 수익금 일부를 성소수자 인권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무지개색 스토르스톰마(STORSTOMMA)’ 가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드릭 요한손(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 및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CSO)모두가 공평한 대우와 동등한 기회를 누리는 평등은 인간의 기본 권리이자 이케아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라며 이케아는 앞으로도 누구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포용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는 사람을 중요하게 여기는 기업으로서 모든 코워커들이 평등한 권리를 누리고 존중받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진정한 포용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웅진식품은 블렌딩티와 스파클링이 어우러진 티즐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 다양한 티와 리얼 과즙의 상큼함을 담아냈으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제로 칼로리로,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티즐 스파클링 피치우롱티는 달콤하고 상큼한 피치우롱티에 가벼운 스파클링을 더해 기분 좋은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이색 과일 열풍에 따라 도넛 복숭아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납작 복숭아를 활용한 납작 복숭아 젤리 쿨라타를 선보였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납작 복숭아 과육이 함유되어 더욱 풍성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젤리가 듬뿍 올려져 있어 씹는 맛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