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하는 '동국제약 건강몰' 어때?

2025.02.19 00:46:13

'셀프 메디케이션 시대', 핏(Fit)한 맞춤 영양 정보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전 품목 반값 할인 및 베스트 리뷰어 100% 페이백 지원 이벤트 등 선보여

[KJtimes=김지아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지난 1월 오픈한 '동국제약 건강몰'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2월28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오픈한 건강몰은 오픈 후 한 달간 65만명이 방문했다. 2월 첫 주 동안 재구매 고객비율도 42%를 기록하는 등 충성 고객층이 증가하고 있다고. 특히 누적 판매200억원을 돌파한 '마이핏'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마데카 콜라겐,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성분별, 기능별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동국제약 건강몰은 2월 한 달간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2월 28일까지 건강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일부 중복 프로모션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9900원 이상 구매 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100', '마이핏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 '자일리팝', 그리고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출시 6개월 만에 320만포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이 100원딜 제품에 포함됐다.

또한, 가벼워지는 옷차림이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아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별하여100% 페이백을 지원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동국제약 건강몰은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이나 라이프스타일과 연계한 맞춤 건강 솔루션을 강화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명증 완화 일반의약품 '노이텍정' 출시 

한편, 동국제약은 이명 증상을 완화하는 성분들과 에너지 생성에 효과적인 비타민 B군 3종을 함유한 일반의약품 '노이텍정'을 출시했다.


이명증은 외부에서 청각적인 자극이 없음에도 소리가 들린다고 느끼는 상태로, 벌레 우는 소리나 바람 소리, 기계 소음 등 여러 가지 유형의 소리로 나타난다. 근육성 이명, 혈관성 이명 등 주요 원인은 혈액순환장애와 정신적 요인이며, 스트레스로 인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2023년 동국제약이 코리아리서치에 의뢰해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명 경험자 중 89%(211만명) 이상은 이명을 적극적으로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이명을 방치할 경우 어지럼증이나 불안, 우울 증상이 나타나는 등 귀 건강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현재까지 인지행동 치료, 청각 치료 등의 다양한 치료법이 활용되고 있지만, 근본적인 치료법이 없고 약물 치료에 쓰이는 항우울제와 항경련제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장기 복용에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그동안 한약이나 은행엽 제제, 비타민 B군 등의 일반의약품이 보조 요법으로 활용돼 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노이텍정에 들어있는 파파베린염산염 성분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관 경련을 줄여준다. 또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과 카페인수화물은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이명 증상을 개선한다. 여기에 니코틴산아미드(B3)를 포함한 비타민 B군 3종은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생성을 촉진하고, 노회(알로에)는 어지럼증과 두통 완화 역할을 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노이텍정은 이명증 단독 허가 일반의약품으로, 그동안 활용돼 왔던 보조 요법을 대체해 이명증에 우선적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특히,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로 인해 간헐적으로 이명을 겪고 있는 이들이 선택하면 좋다"고 말했다.




김지아 기자 kja@naver.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kjtimes(케이제이타임즈) / Tel) 02-722-6616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 3일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