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디베로, 아이웨어 컬렉션 런칭 성료

2013.03.25 10:07:20

 

[KJtimes=유병철 기자] 톰포드, 랑방, 폴리스 등 명품 아이웨어를 전개하는 세원I.T.C에서 오는 지난 322일 로맨틱한 이탈리아 감성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 런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베디베로(VEDI VERO)진실을 본다는 이탈리아어로 모던하면서 로맨틱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아이웨어이다.

 

 

베디베로는 특화된 컬러 소재는 이태리의 유명 아세테이트업체인 마주껠리에서 제작되었으며 천연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타 브랜드에는 볼 수 없는 세련되고 섬세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베디베로는 163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는 독일 칼 자이즈 렌즈를 사용하였으며 명품 가죽 공방으로 유명한 이태리의 조르지오 페동에서 케이스를 생산하여 고급스러운 가죽과 깔끔한 마무리로 고객에게 감동을 전할 것이다.

 

세원I.T.C 관계자는 베디베로는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가치 브랜드를 선사 할 것이다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웨어 시장을 주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런칭 현장에는 미쓰에이 수지, 배우 김사랑, 한채아, 한고은, 오승현, 손은서, 이가현, 이언정, 안선영, 에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베디베로는 유럽피안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모델 헤더 막스와 벤자민 에이뎀이 뮤즈로서 선정되어 매월 새로운 화보를 통해 베디베로 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며 4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