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콘래드 서울, 샴페인 브런치

2013.04.05 17:16:42

 

[KJtimes=유병철 기자]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에서 매주 일요일 샴페인 브런치를 실시한다.

 

콘래드 서울의 샴페인 브런치는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신선한 샴페인과 감각적인 콘셉트의 요리들로 기존과 차별화된 썬데이 브런치를 준비했다. 호텔의 37층 정상에서 펼쳐지는 한강과 도시의 전경을 조망하며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일요일의 여유를 선사할 것이다.

 

콘래드 서울의 샴페인 브런치는 최고급 샴페인과 함께 37그릴 특유의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풍미와 예술적 감각을 담은 메뉴들을 선보인다. 보다 안락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위해 브런치 뷔페 스테이션과 함께 테이블로 직접 서빙되는 메인 요리를 포함한 일품 요리 메뉴를 함께 준비했다.

 

본 샴페인 브런치에서는 식사 전 입맛을 돋울 웰컴 칵테일과 뒤이어 스파클링 가득한 떼뗑져 샴페인이 제공된다. 뷔페 스테이션에는 다양한 패스츄리와 홈메이드 잼 및 과일 콤포트, 요거트, 신선한 샐러드와 드레싱부터 씨푸드 플래터 및 콜드 미트 플래터 등으로 이뤄진 애피타이저 섹션, 여러 종류의 치즈 섹션, 그리고 과일 및 디저트 섹션까지 준비되어 있어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한다.

 

식사가 진행되는 동안 수프, 계란 요리, 프렌치 토스트 등 요리가 순서대로 테이블로 서빙된다. 최상의 그릴 경험을 선사하는 37 그릴 앤 바답게 메인 디쉬는 프리미엄 등급의 소고기, 유기농 가금류 등의 육류와 전복, 랍스터, 농어, 새우 등의 해산물을 이용한 그릴 디쉬를 다채롭게 준비하여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37층 정상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미각을 자극하는 샴페인과 요리로 일요일의 여유를 만끽하게 할 샴페인 브런치는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30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유병철 기자 ybc@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