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촉촉한 봄 위한 ‘너리싱 립 칼라’ 출시

2016.03.30 11:57:29

[KJtimes=김봄내 기자]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오는 41일 오일 베이스로 촉촉함과 선명한 발색을 함께 선사하는 오일 립스틱 너리싱 립 칼라를 출시한다.

 

신제품 너리싱 립 칼라는 5가지 에몰리언트 내추럴 오일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촉촉한 텍스처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립 칼라다.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올리브 오일 컴플렉스, 아보카도, 바바수, 호호바, 코코아 씨드 버터 등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비타민 C, E 유도체와 버터가 블렌딩되어 즉각적인 컨디셔닝 효과는 물론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립스틱을 지운 후에도 매끄럽고 탄력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발색 또한 주목할만 하다. 리치한 컬러 피그먼트가 가볍고 투명한 오일 베이스에 녹아들어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반짝이는 피니쉬를 선사한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봄이 되면 메이크업이 가벼워지면서 립 제품 역시 촉촉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너리싱 립 칼라는 끈적임없이 각질까지 잠재워주는 촉촉한 텍스처라 고객들의 니즈에 딱 맞는 제품이라며 맑은 레드 컬러의 팝피나 밝은 핑크 톤의 핑크 팝처럼 채도가 높은 컬러를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봄에 어울리는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비 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는 총 16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되며, 오는 41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