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jtimes=장우호 기자]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프리미엄 제품 ‘팻다운 스페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15년 노하우를 집약하여 다이어트를 위한 성분 배합과 함량을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팻다운 스페셜’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함량을 기존 팻다운 제품 대비 120mg가량 더해 900mg을 함유했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더불어 다이어트로 인해 불편해지기 쉬운 배변활동이 원활하도록 돕는 식이섬유 성분인 ▲‘폴리덱스트로스’ 등 기존 제품에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3가지를 추가했다.
한정엽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총괄부장은 “’팻다운 스페셜’은 운동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한 팻다운의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성분 배합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 총괄부장은 또 “앞으로 팻다운은 지난 5월에 출시된 스틱형 분말 제품인 ‘팻다운 톡’을 포함해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홈쇼핑 방송과 더불어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