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돌배기집, ‘넥타이살’ 신 메뉴 출시

2018.09.03 12:27:52

[KJtimes=김봄내 기자]더본코리아의 차돌박이전문점 돌배기집(대표 백종원)넥타이살신 메뉴를 전 점포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넥타이살은 소의 갈비살과 안창살 밑에 있는 희소 부위로 고기의 발골 형태가 넥타이와 같이 ‘V’자 모양과 닮아 있다고 해서 정육업계에서 넥타이살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육즙과 기름이 풍부하여 소고기 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구워 먹어도 질겨지지 않는 것이 큰 특징이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선보인 이번 넥타이살은 고기 본연의 쫄깃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이용으로 선보였으며, 맛의 궁합을 살리기 위해 달콤한 바베큐 소스를 곁들여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고기 메뉴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이나, 나만의 입맛을 쫓아 희소 메뉴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되며, 가격은 1인분(150g)11천원이다.

 

 

더본코리아 돌배기집 관계자는 돌배기집은 단순한 고기의 일부분도 멋진 요리로 만들어낼 수 있는 고기 전문점으로, 대표 메뉴인 차돌박이숙돌배기가 특제소스와 함께 찍어 먹었을 때 가장 맛있는 고기 메뉴라면, ‘넥타이살은 고기의 풍미와 고소한 맛이 뛰어나 그대로 구워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기다라며 기호에 따라 바베큐 소스를 곁들여 먹거나 매장에서 무한 리필되는 쌈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