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로코남신' 양세종과의 팬사인회 성료

2018.10.03 17:13:32

[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2일 브랜드 뮤즈 양세종과 함께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 스퀘어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대세 배우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양세종은 드라마 종영 후 첫 행사로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행사를 선택했다. 리더스의 전속 모델인 양세종은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불리는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출시 2달 만에 36만 병을 판매를 기록하며 브랜드와 모델 간의 시너지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단독 진행되는 이번 양세종 팬사인회는 리더스의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을 선정해 팬사인회에 초청했다. 지난 816일부터 한달 간 운영한 브랜드 팝업스토어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리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 그리고 리더스 온라인 채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팬사인회에 앞서 리더스의 디자인 공모전인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의 수상자가 발표되었다. 총상금 2000만원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제품 패키지 디자인과 콘텐츠 디자인 (영상 또는 캐릭터) 2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되었으며, 각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자들에게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양세종은 공모전 수상자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으로 피부 고민 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집중 보습 솔루션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이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양세종 일주일 앰플로 입소문이 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