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환타’, 전소미∙이대휘 ‘상큼 케미’ 폭발하는 환타스틱한 광고촬영컷 공개

2019.04.29 12:55:08

[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사의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연예계 대표 절친돌 전소미이대휘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환타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전소미이대휘는 상큼함에 자꾸 끌리는 환타 본능‘11환타를 컨셉으로 함께 마시면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표현했다. 리얼 절친답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서로에게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함께 있을 때 더욱 환타스틱한 매력으로 상큼한 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각자 오렌지파인애플향의 환타를 들고 절친이라도 양보할 수 없는 ‘11환타의 매력을 온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툭툭치는 장난기 어린 모습과 상큼함이 묻어나는 생기발랄한 표정 연기를 통해 톡톡 튀는 인간 환타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연예계 대표 비글돌답게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치지 않는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절친답게 쉴 새 없이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나누고 싶지 않은 상큼함에 본능적으로 끌리는 환타의 짜릿한 매력이 담긴 전소미이대휘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는 5월 초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인간 환타의 진면목을 보여준 전소미이대휘의 상큼한 케미가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만으로도 함께 마실 때 더욱 즐거운 환타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전소미와 이대휘 처럼 소중한 이들과 함께 환타로 짜릿함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