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올해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위한 추천 선물

2019.05.07 13:25:31

[KJtimes=김봄내 기자]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5월 가정의 달. 고마움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이번 랑콤이 준비한 5월 스페셜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는 것은 어떨 까. 부모님과 은사님 등 소중한 이들을 위한 기초 스킨케어 세트부터 메이크업 세트 및 프리미엄 라인의 스페셜 세트까지 다양한 기획 아이템과 스페셜 기프트 등 보다 실속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더 젊고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가꿔줄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랑콤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세트구매 시,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 및 트래블 백을 함께 증정하며, 75ml50ml 세트 구입 시에도 여행용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가 제공된다. 레네르지 안티에이징 세트구매 시에도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보다 집중적인 항산화 케어가 필요하다면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 20ml 세트를 살펴보면 좋겠다. 구매 고객에게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특별한 눈가 피부 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랑콤의 이번 신제품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 래쉬 세럼 20ml 세트제니피끄 360° 아이 마스크 세트를 비롯해 제니피끄 안티-다크서클 아이크림 15ml 세트를 살펴보자. 구매 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를 증정한다.

 

 

자외선차단제품으로 랑콤의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50ml 듀오 세트는 기존 봄과 여름 뜨거운 태양 볕 아래 자외선 케어는 물론 화사한 톤업 케어까지 가능하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SPF50+ PA++++ 50ml 세트는 구매 시, 함께 증정하는 여행용 키트로 탄력·안티에이징·수분·화이트닝 4종 키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된 UV 엑스퍼트 제품은 톤업 펄리 화이트, 톤업 로지 블룸, 밀키 브라이트 제품 중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상에서도 특별한 날처럼 장시간 결점 없는 피부를 지속시켜줄 메이크업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또는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구매 시, 신제품 블러쉬 쉽띨미니어처를 증정하며, 4만원 이상 압솔뤼 립제품 구입 시, 립 브러쉬를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더 깊은 보습과 고농축 영양감과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랑콤의 프리미엄 라인 압솔뤼 스페셜 세트도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 로즈의 생명력과 독자적인 화이트닝 기술의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크림 60ml 세트또는 압솔뤼 화이트 세럼 30ml 세트22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5종 키트를 비롯해 페탈 어플리케이터, 압솔뤼 골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압솔뤼 크림 60ml 세트또는 압솔뤼 세럼 30ml 세트를 구입 시에도 동일한 기프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압솔뤼 신제품으로 로즈 앰플이 함유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쿠션 제품인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SPF 50+ PA+++ (케이스1, 리필 1)’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2종 키트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UV 자외선차단제 압솔뤼 프레셔스 셀 UV SPF 50+ PA++++ 대용량 50ml 세트에는 15만원 상당의 압솔뤼 디럭스 3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랑콤은 이와 함께 5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의 이번 가정의 달 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다가오는 5월 기념일을 맞아 소중한 이들을 위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랑콤의 다양한 품목의 스페셜 세트를 주목해 보길 바란다, “랑콤이 마련한 5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부모님과 선생님 등 주변에 감사의 의미를 전하며 뜻 깊은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