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랙야크’와 ‘갤럭시 워치’ 공동 마케팅 진행

2022.06.08 16:17:41

[KJtimes=김봄내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의 아웃도어 활용성 확대를 위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등산 인구를 대상으로 갤럭시 워치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경험을 확대하고,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도 동시에 지원한다.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아웃도어 공동 마케팅의 시작으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15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전용 스트랩 블랙야크 워치 페이스 블랙야크 텀블러 가방 블랙야크 40% 제품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강력한 피트니스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를 통해 등산이나 하이킹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고, 동시에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갤럭시 워치4’의 운동 패널에서 등산 또는 하이킹을 선택하여 GPS와 연계되는 지도를 통해 등반했던 경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도 정보도 제공받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블랙야크의 친환경 캠페인 그린야크 캠페인과 연계한 블랙야크 워치페이스를 탑재했다.

 

그린야크 캠페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플러스틱(PLUStIC, PlusPlastic의 합성어) 캠페인’, 플로깅(Plogging,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을 통한 클린마운틴 캠페인등으로, ‘갤럭시 워치4’블랙야크 워치페이스는 일회용품 소비가 많은 점심시간(12시부터 13시까지)에 워치페이스 색상을 기존 레드에서 그린으로 변환해 사용자의 친환경 실천을 독려한다.

 

44mm40mm 2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이달 15일부터 삼성닷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9천원(44mm)279천원(40mm)이다.

 

향후 삼성전자와 블랙야크는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테마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며, 아웃도어와 레저활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진해 부사장은 “‘갤럭시 워치4 블랙야크 패키지는 사용자의 스마트한 아웃도어 활동과 지속 가능한 친환경 가치를 모두 추구한 제품이라며,“앞으로도 양사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