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겨울 신메뉴 출시

2019.11.15 14:51:24

[KJtimes=김봄내 기자]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겨울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해산물 한 상이다. , 새우, 홍합, 꼬막 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겨울바다 모둠해물찜은 새우, 홍합, 오징어, 오만둥이 등을 넣고 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로 식감을 살려 매콤하게 맛을 냈다. ‘해산물 치즈그라탕은 각종 해산물에 고소한 크림소스와 어울리는 토마토, 알감자 등을 넣고 치즈를 듬뿍 더했다. ‘남해 양념꼬막무침은 통통한 꼬막과 양파, 쪽파를 특제 양념 소스에 무쳤다. 밥에 비벼먹거나 김, 쌈채소와 싸먹기 좋다. ‘통영굴 배추지짐이는 통영에서 난 큼지막한 굴과 달큰한 겨울 배추를 노릇노릇하게 구웠다.

 

겨울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도 준비했다. ‘제주 금귤케이크는 망고 케이크 위에 황금빛 금귤을 올려 상큼함을 더했다. ‘고흥유자 푸딩케이크는 향긋한 유자향이 가득한 푸딩으로 입가심하기 제격이다. 이외에도 한국의 전통 다과 한 입 주악도 색다른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레트로풍 너랑나랑 계란빵’, ‘추억의 과일사라다’, 진한 국물의 시래기 감자탕’, 다시 돌아온 인기메뉴 고추장 삼겹살등이 준비된다. 매장별 제공되는 메뉴 및 운영 기간이 상이하다.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평일 저녁과 주말을 정상가 대비 16%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한다.

 

계절밥상은 겨울 해산물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해산물 한 상을 정성 가득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영양 보충은 계절밥상에서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봄내 기자 kbn@kjtimes.com
Copyright @2010 KJtimes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창간 : 2010년 6월 21일] / (주)케이제이타임즈 / 등록번호 :아01339 / 등록일 : 2010년 9월3일 / 제호: kjtimes.com / 발행•편집인 : 신건용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606 (구 가산동 543-1) 대성디폴리스 A동 2804호 / Tel)02-722-6616 / 발행일자 : 2010년 9월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건용 KJtimes의 콘텐츠(기사)는 지적재산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복사, 전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c) KJtimes All rights reserved.